CEO인사말

HOME > 회사소개 > CEO인사말
한약제제를 넘어 한의학의 가치를 구현하겠습니다.

한국크라시에약품㈜이 한국 한의의료시장에 첫걸음을 내딛었습니다.
국내 한의계는 유구한 역사와 함께 국민들의 건강을 지키는 의료계의 한 축으로서 굳건히 자리매김을 하고 있고, 또한 어려운 현실속에서도 미래지향적인 진료와 처방을 위해 많은 고민과 노력에 전념하고 있음을 잘 알고 있습니다.

저희 한국크라시에는 이러한 국내 한의 의료현실을 깊이 인식하고, 한의계의 협력자로서 제품개발 및 공급의 또 다른 한 축이 되고자 일본 크라시에제약㈜의 한방제제를 국내에 소개하게 되었습니다. “일본의 크라시에제약㈜이 가지고 있는 한방제제기술과 풍부한 임상자료 그리고 엄격한 품질관리”, 이는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한약제제를 희망하는 국내 한의 의료진에게도 환자에게 보다 우수한 한약제제를 처방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제공된다는 점에서 상당히 고무적인 일이라 생각합니다.

한국에는 한의사라는 전문가가 있기에 우수한 한약제제가 공급된다면 한국 한의학의 가치를 더욱 높이고 국민 건강증진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.

한국크라시에의 새로운 시도는 한의학의 새로운 장을 여는 한 축이 될 것이며, 한국의 한의학을 발전시키는 원동력이 될 것입니다. 엄격한 한약재 관리, 제제화 노하우, 풍부한 임상자료 제공 등을 통해 한의학의 새로운 패러다임이 구현되고, 한의 의료진의 좋은 파트너로 평가받을 수 있도록 한국크라시에는 최선의 노력을 하겠습니다. 한의사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

한국크라시에약품㈜ 대표이사 이호재